2022학년도 1학기 신입생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 및 발급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학사과정 및 석사/박사과정 신입생 학생증(스마트카드) 발급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관련 학생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발급 일정
구분 |
내국인 |
외국인 |
신청기간 |
02.25(금)~03.06(일) |
02.25(금) 이후 |
신청방법 |
우리은행 모바일앱 ‘우리WON뱅킹’
* 학생증 전사용 사진파일 필요 |
* 학생서비스팀(학생회관 504호) 방문 신청 및 수령
* 신분증 필참, 사진파일 |
교부기간 |
03.14(월)~19(금)
* 모바일 앱 신청 시 수령처 선택 가능(우리은행 숭실대지점 또는 자택) |
2. 관련 문의처 안내
가. 학생증 발급 관련 문의
* 앱 신청 시 오류 문의 : 우리WON뱅킹 고객상담센터 1588-5000, 1599-5000
* 학생서비스팀 : 02)820-0065,0067
* 우리은행 숭실대지점 : 02)826-4522
나. 본 안내는 2022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재학생의 경우 학생서비스팀(학생회관 504호)에서 직접 신청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