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숭실대학교 기독교학과 겸임교수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가가. 채용분야: 세부 채용 분야 및 인원은 붙임의 「모집 단위 목록」 참조
가나. 주의사항
가가1) 전체 채용 모집단위 중 한 개 모집단위에 한하여 지원가능(중복 지원 불가)
가가2) 실제 담당 교과목은 강의개설 여건, 폐강 및 교과과정 개편 등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2. 지원자격
가가. 지원자격 공통사항
가가1)「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자
가가2) 관계 법령 및 본 대학교 규정에 따라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가가3) 1956.03.01. 이후 출생한 자
가나. 겸임교수 지원자격
가가1) 교육 및 연구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
대학졸업자·동등경력자 |
전문대학졸업자·동등경력자 |
연구실적연수 |
교육경력연수 |
계 |
연구실적연수 |
교육경력연수 |
계 |
겸임교수 |
2 |
2 |
4 |
3 |
4 |
7 |
가가2) 원 소속기관에서 정규직으로 상시(유사경력 3년 이상)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현직 근로자
가가※「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기간 제근로자 및 단시간 근로자는 제외
가가3) 순수 학술이론 과목이 아닌 실무·실험·실기 등 산업체 등의 현장 실무경험을 필요로 하는 교과목을 담당하기 위하여 임용된 자
가가4) 타 대학 전임교원 또는 전임연구원은 겸임교수에 임용 불가
가가5) 원 소속기관장의 겸직 동의가 있는 자
3. 임용조건
가가. 임용예정일: 2021년 3월 1일
가나. 임용기간: 2021년 3월 1일 ~ 2022년 2월 28일
가다. 보수: 본 대학교 보수지급 기준에 따름
가라. 재임용 사항: 겸임교수의 계약기간은 1년이며, 재임용 절차를 보장하지 않음
4. 심사단계 및 기준
가가. 1단계(서류심사): 서류심사(기초 및 전공심사)는 지원자의 지원서 작성내용 및 서류 (자기소개서, 강의계획서, 연구업적목록 등)를 종합적으로 평가함
가나. 2단계(면접심사) : 지원자의 교육역량 및 교육자적 자질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함. (면접심사를 실시하는 경우, 학과에서 개별적으로 연락 후 진행함)
5. 심사 일정
가가. 서류 제출 마감일 이후, 기독교학과에서 해당자에게 개별 연락 예정.
가나. 심사 및 채용 일정은 진행 경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6.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안내
가가. 지원서 접수
가가1) 지원서 접수 일정: 2021년 1월 12일(화) 10:00 ~ 18일(월) 17:00
가가2) 접수 방법: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접수
가가가※ 우편은 접수마감일(2021.01.18) 17:00까지 도착분(접수분)에 한하여 인정
가가가※ 이메일 접수를 권장
가가3) 정해진 양식 외 제출서류는 모두 PDF파일로 스캔하여 첨부
가나. 지원자 제출서류
가가1) 임용지원서(신상정보)
가가–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 첨부
가가2) 자기소개서 1부
가가–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 첨부
가가3) 강의계획서 1부
가가–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 첨부
가가4) 학위별 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가가–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가가5) 강의경력증명서 각 1부 [최근 4년간]
가가–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가가– 입력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가가6) 재직 및 기타 경력사항 증빙서류 각 1부 [최근 4년간]
가가–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가가– 입력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가가7) 연구실적목록 1부 [최근 4년간]
가가–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 첨부
가가– 연구업적은 최근 4년간(2017.01.19.~2021.01.18.)이며, 대표 논문업적 5편이내로 제출
가가– 게재 예정이거나 출판되지 않은 것은 실적으로 인정되지 않음
가가8) 연구실적 증빙물
가가– 연구실적목록에 기재된 연구실적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가가– 연구실적 증빙물은 모아서 파일 1개로 통합하여 첨부
가가가* 최종학위 논문: 표지, 초록부분
가가가* 학술지 논문: 표지, 초록부분(학술지명, 발행년월,권호,저자명 등이 표기된 부분)
가가가* 저서/번역서: 표지, 목차, 머리말, 본문의 일부(처음 3~4페이지), 판권(발행년 월, 개정여부, 저자명 포함)
가가가* 연구실적 증빙물 제출시 연구실적목록 상의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
가가※ 겸임교수 제출서류 유의사항
가가– 현 재직기관에서 3년 이상 근무하지 않은 자는 이전 재직기관의 경력증명서를 함께 제출(합계 재직기간 3년 이상이 되어야 함)
가가– 겸임교수는 최종 합격 후 본직기관 겸직동의서를 추가로 제출하여야 함
가가가※ 제출서류를 접수기간 내에 입력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류미비로 미접수 처리됨
가가가※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서류 원본 일체를 우편 또는 방문 제출
가가가※ 합격자 추가 제출서류 등 자세한 설명은 최종합격자 발표 시 안내할 예정
가
7. 지원자 유의사항
가가. 해당 분야에 적임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가나. 채용과 관련된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가다. 임용 이후 학사운영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 교과목 및 강의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가라.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으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가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거나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 취소함
가바. 합격자에 한해 추가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가사. 각종 증명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원본은 최종 합격 이후에 제출함
가아. 재임용 제외 사유에 해당되는 모집단위는 재임용이 보장되지 않음
가자. 최종합격자 발표 기간 중 합격자 제출서류를 정해진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심사 결과에 따른 차순위후보자를 임용할 수 있음
가차. 평가방법은 추후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 문의처
가가. 지원자격 및 개설과목 문의: 기독교학과(02-820-0070, 근무시간 월~금 10:00-17:00)
가나. 공고 관련 문의: 기독교학과(02-820-0070) 및 교무팀 (02-820-0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