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기독교학과

메뉴

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22-1학기 논문계획서 및 졸업논문(영어성적) 제출 안내

졸업논문 및 논문대체 영어성적표 제출 안내 드립니다. 아래의 공지 참고하여 기한 내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논문계획서(논문대체계획서) 제출

. 대상자: 7학기 이상 재학생 및 기제출자 중 주제 변경 희망자

나. 제출일 및 방법

46() 17시까지 첨부된 양식 작성하여 출력 후 학과사무실로 제출.

–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운 경우, 서명 후 스캔하여 학과 메일(enchristo@ssu.ac.kr)로 제출.

– 양식: 첨부파일 참조

다. 작성 방법

– 논문대체 영어점수 제출 희망자: 논문 대체 선택 3가지 항목 중 하나에 체크하여 제출.

– 논문 제출 희망자: 논문제목 및 분야와 간단한 논문 개요를 작성하여 제출. (지도교수란 공란으로 제출)

2 졸업논문(또는 공인 영어 성적표) 제출

. 대상자: 8학기 이상 재학생 또는 졸업예정자

나. 제출일 및 방법:

– 논문: 스프링 제본이 완료된 논문을 614() 17시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2권)

– 영어성적대체: 614() 17시까지 성적표 사본 1부를 학과사무실로 제출.

다. 분량: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논문규격에 맞춘 A4용지 30장 내외

라. 양식: 첨부파일 참조

※ 논문은 졸업하는 학기에 제출합니다. 8학기 이상 이수를 해야 하는 학생은 학과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1. 유의사항

가. 수료생 중 졸업예정자 신청을 한 학생도 졸업예정자와 동일하게 졸업논문 절차를 진행하면 됩니다.

나. 논문계획서 제출 완료한 학생의 경우, 논문주제와 제목은 변경이 가능하지만, 이는 지도교수 확정 후 지도교수와 논의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 제출기한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제출기한을 지키지 못했을 경우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접수 불가, 감점 등)

라. 논문은 스프링 제본을 마친 완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2권 제출)

마. 논문 또는 영어자격시험 성적표 제출 마감 이후의 변경은 절대 불가함을 숙지 바랍니다.

바. 논문작성 시 반드시 규격을 준수하고 모르는 부분은 학과사무실(820-007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문의: 기독교학과 사무실 02-820-0070 / enchristo@ssu.ac.kr

 

상단으로 이동